top of page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블러_IMG_4527_edited_edited_edited_edited.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크레버스의 23년도 첫 번째 나눔 활동은, 2023년 7월, 9월, 11월 총 3회에 걸쳐 진행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입니다. 
특히 11월에 진행된 행사는
크레버스의 학부모님들도 함께한 행사로 내·외부 고객들과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크레버스의 ESG 가치에 부합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습니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은 대한적십자사에서 10년 이상 주관해 온 활동으로, 봉사 나눔터에서 함께 모여 빵을 만들고 지역 사회의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하는 나눔 활동입니다.
 
전문 강사님의 지도로 빵을 만들어본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이었으며 회당 300여 개의 빵을 만들어 강남구 세곡동, 개포 3동, 수서동 등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및 사랑의 급식소에 전달되었습니다.

*대한적십자사는 1900년대 초반부터 재난 구호, 공공 의료, 남북 교류, 혈액 공급 사업 등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 온 비영리 기구입니다.

직접 빵 만드는 모든 과정에 참여하며 크레버스 임직원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협동심과 소통의 현장을 몸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만들어진 빵을 지역 사회에 나누며 진정한 '상생'의 의미를 다지는 뜻 깊은 행사가 되었습니다.

​참가 후기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일을 해보고 싶었는데 직접 활동에 참가하게

되어 좋았습니다.

반죽부터 포장까지의 과정이

생각보다 힘들었지만, 다른 사람에게

작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평소 교류가 많지 않은 본사와 브랜치,

부서와 부서 간 협력의 기회이자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기여하는

기회였습니다.

​크레버스 구성원으로서

동료들과 한마음으로 봉사하며 유대감이 강화됨을 느꼈습니다.

#크레버스 #소통 #상생 #협력 #사랑 #나눔 #봉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