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생데이

상생데이

크레버스는 임직원 간 소통하고 화합하며 함께 일하는 문화, 즐거운 환경을 만들기 위해 팀 간 학원 간의 교류 시간, 상생데이를 운영합니다.🧑‍🤝‍🧑

크레버스에서 추구하는 대표적인 ESG 가치인 '상생'을 추구하며 협업을 도모하는 자리, 아이디어를 모으는 워크숍,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며 돈독해지는 문화 회식 등 서로 다른 두 팀이 만나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원합니다.

GL Team ♡ Brand Comms. Team

첫 번째​ 상생 활동은 GL팀Brand Comms.팀이 만났습니다. (23년 6월)

협력 보드게임인 ‘마시멜로우 스파게티 높이 쌓기 게임’ 을 통해 팀원들 간의 협동심과 전략을 키우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생각보다 쉽지 않은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팀워크를 발휘하면서 협력과 상생의 의미를 다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GL팀과 Brand Comms.팀원 총 18명이 함께한 게임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팀워크를 강화하고 팀과 팀원, 서로의 업무에 대해서도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수지 CMS영재교육센터 ♡ 청담어학원

두 번째​ 상생 활동은 수지에 위치한 CMS 영재교육센터와  담어학원 브랜치 임직원들이 만났습니다. (23년 8월)

수지 CMS 영재교육센터와 수지 청담어학원 브랜치의 팀원 총 16명이 참여한 이번 세션에서는 함께 저녁시간을 가지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각자 업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브랜치 간 정보를 교류하는 등의 돈독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 청담어학원과 CMS 영재교육센터 두 학원이 협력하여 수지 지역 학생들을 융합 인재로 양성하려는 뜻을 모으며, 더 나은 협력과 상생을 위한 전략을 모색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분당수내 April어학원 ♡ CMS영재교육센터

세 번째​ 상생 활동은 분당 수내에 위치한 CMS 영재교육센터와  April어학원 브랜치 임직원들이 만났습니다. (23년 8월)

분당 수내의 April어학원과 CMS 영재교육센터 팀원 13명이 참여한 상생데이에서는 모두 맞춰 입은 티셔츠를 입고 자기 소개도 하며 팀원들 간의 친밀도를 높이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각 브랜치의 셔틀버스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며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는 등 다양한 대화의 주제를 통해 유대감을 높였으며 서로의 업무에 대한 이해도도 높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23년도에 크레버스는 다양한 팀 간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며 상생가치를 실천하였습니다. 팀 구성원들은 워크샵을 통해 더욱 긴밀하게 연결되었고, 서로의 역할과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져 더 원활한 협업이 가능해졌습니다.
상생데이에 참여했던 임직원분들은
"두 브랜치가 서로 도우며 성장해 나갈 첫 걸음이 되었습니다."  "서로 어떻게 업무를 진행하는지 배울 수 있어서 유익했습니다."  "각기 다른 나무지만 나중에는 한 그루로 융합해 자라는 연리치처럼, 두 브랜치가 오늘의 만남을 계기로 시너지를 내기를 기대합니다." 와 같은 긍정의 메세지를 전달해주었습니다. 

24년도에도 다양한 팀들이 서로 만나 유익한 시간을 갖고 융합과 상생의 즐거운 배움터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shutterstock_1532068016.jpg

크레버스는 앞으로도 상생 가치를 실천하는 노력을 통해 조직 전체가 하나로 연결되어 

더 나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