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챌린지] 으쓱 챌린지_10월 수상자 소감 발표


짝짝짝 !!!


10월 으쓱(ESG)챌린지의 수상자 분들의 소감문이 도착했습니다.

매일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지키는 크레버스 임직원분들의 소감을 한 번 들어볼까요?




챌린지를 하니 평소보다 식단기록 때문에 건강 앱도 많이 사용하고 식사도 일부러 더 채소-비건 위주로 찾아본 것 같아요. 제 건강도 챙기고 환경도 챙기고 일석이조였고, 점심시간에도 챌린지 이야기가 매번 나와서 소통하는 주제로 좋습니다.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육류를 좋아하는 식성이지만 야채와 채소의 식단도 내 입맛에 맞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유기농 야채와 채소로 식사하는 기회를 더 자주 갖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고 다음에도 열열히 참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소하지만 아픈지구와 환경보호에 힘이 된다고 생각하니 뿌듯했고, 더 열심히 실천해야겠다고 느꼈습니다.



평소에는 자가용을 이용해서 가던 곳도 운동삼아 걷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처럼 아주 약간의 노력으로 즐겁게 챌린지를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소비도 아끼게 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점심 도시락을 싸와서 동료들과 나눠 먹으며 비용도 절약하고 든든한 점심을 즐겼습니다. 다음 달 챌린지 인증 방법에 대한 재미있는 아이디어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선물 감사합니다. 다음 달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기대하세요. 커밍쑨!



어떻게 보면 ESG 관련 된 내용이 아니라고 생각했던 일상의 소소한 것들을 이렇게 챌린지를 통해 알게되고 직접 실천하면서 본인 뿐만이 아닌 가족에게도 영향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있습니다. 매 월 다른 챌린지를 진행하다 보니 재미도 있고 실천하는 소소한 보람도 있네요. 특히 어린 자녀와 함께하면서 아이에게도 어려서부터 생활 속 환경 보호에 대해 알려줄 수 있어 엄마로서의 역할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



이렇게 정성스럽게 소중한 답변들을 보내주셨습니다.

10월 한 달 동안 열심히 참여해주시고 챌린지 참여의 의의를 느끼셨다고 하니 ESG팀에서도 더욱 많은 분들께 전파하고 좋은 의미를 함께 느끼실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알려야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수상하신 분들, 그리고 열심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11월에는 "아무것도 사지 않는 날" 주제로 으쓱(ESG)챌린지는 계속됩니다.

계속해서 ESG 사이트의 공지문을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

Comments


TC/루키 커뮤니티

TC 활동 공유 및 자유로운 소통 공간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