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리 모두 사랑하자옹 팀 4월 활동으로는 '홍보'에 조금 더 집중해 보았습니다.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쉼터를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4월에는 비공식 멤버인 정혜영 과장님과 이태준 과장님도 함께 참여 해 주셨습니다.
쉼터 청소 봉사
4월에도 쉼터 청소 봉사를 다녀왔습니다.
아쉽게도 너무 정신 없이 시간이 지나가 사진조차 못 찍었지만 역시나 반갑게 맞아주는 100여마리의 고양이들은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까꿍이 입양 포스터
쉼터의 장난꾸러기 '까꿍이'의 입양 홍보 포스터도 함께 만들어 보았습니다.
건강&활발한 삼색냥 까꿍이가 좋은 곳에 입양 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야옹본부 홍보 포스터
쉼터의 옥상에 생긴 '야옹본부'는 쉼터 운영/치료비 모금을 위하여 생긴 공간대여 서비스 공간입니다.
4월에 오픈을 하였지만, 아직 홍보를 시작하지 못한 단계라 '우리 모두 사랑하자옹' 팀의 조하람 사원님께서 홍보 포스터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소모임, 회의, 단순 쉬어가기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 가능하며 음료비 & 대여비는 100% 쉼터 운영/치료비로 사용됩니다.

쉼터 청소에 포스터 여러 종 제작까지, 봉사활동으로 꽉 찬 4월을 보내셨네요. 쉼터에서 후원을 받기 위해 공간 대여를 시작하셨군요. 아기자기하고 아늑하게 꾸며진 야옹본부가 널리 알려져서 치료비에 보탬이 되면 좋겠어요. 제가 출몰(?)하는 지역에 있으면 가보고 싶은데 거리가 있어서 아쉽습니디. 포스터에 힘입어 까꿍이도 좋은 가족 품으로 가길 기원합니다. (간식, 장난감 팽당할 염려 없다니 집사 만족도 최상일 듯!)
초봄에도 땀이날 만큼 쉼터 청소가 힘들다고 하셨는데 여름이 가까워오면서 루키들도 다른 봉사자들도 고양이들도 쉼터 생활이 힘들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건강 챙기면서 활동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마음으로 아이디어와 힘을 모아주시는 비공식 멤버들께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