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이매 : 운동 3기 후기
안녕하세요. 이매 AP입니다.
일주일 사이에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독감도 상당히 유행하고 있는데요ㅠ 모두 독감 조심하세요!
저희 브랜치는 운동으로 독감을 이겨보고자 열심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요즘 저희는 움츠러든 몸을 스트레칭하는 동작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동작이지만 몸에서 뚝 소리가 나기도 하고, 다른 선생님들보다 많이 펴지지 않는 제 다리를 보며 슬프기도 하면서 그만큼 운동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습니다.
저희 선생님께서 동작을 알려주실 때 여러 범위를 알려주셔서 각자 몸에 맞는 강도의 운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함께 운동하고 있지만 개개인에게 맞는 동작을 진행하고 있어 더 즐겁고 안전하게 운동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4회 조회





스트레칭이 단조로운 동작 같지만 막상 해보면 생각보다 굳어있는 내 몸에 한 번 놀라고, 옆 사람 그 누구도 나보다 못하지는 않음에 두 번 놀라게 되죠. 독감이 최근 10년 이래 가장 유행이 빠르고 환자 수도 많다고 뉴스에 연일 나오더라구요. 특히 학생들을 중심으로 퍼지고 있다는데, 이매 재원생 중에서도 독감 걸린 친구들이 있을 것 같네요. 학생들은 물론, 직원들과 선생님들 독감 잘 피해가시길 바라요. 평소에 면역력을 높이면 걸릴 것도 안 걸리거나 걸리더라도 스쳐 지나갈 수 있을 테니, 식사도 잘 챙기시고 매주 운동 시간도 적극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