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OGETHER CREVERSE

공개·32 크레버스터

[슈퍼우먼] 9월 활동일지: 함께본 첫 연극, '쉬어매드니스'


안녕하세요!

ESG 루키 3기 슈퍼우먼 팀의 김예린 사원입니다.


저희 팀은 9월 혜화로 연극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이번에 봤던 연극은 '쉬어매드니스' 즉 참여형 연극이였습니다.

관객이 직접 범인을 찾는데 도와주고, 관객이 지명한 범인이 누군지에 따라 스토리가 달라지는 연극이였습니다. 저희 팀 모두 범인을 찾아내는데 연극에 집중에 집중을 더하였습니다.


🩷 연극 보기전 연남동 맛집 방문, '뉴오더클럽'

▶ 뉴오더클럽은 '포테이토피자'가 유명한 피자집인데요! 피자위에 감자튀김과 피자를 함께 먹으면 정말 맛도리입니다!

ree

포테이토 피자만 먹으면 느끼할 것 같아 페퍼로니피자도 함께 주문했는데요!

하프앤하프피자라 맛이 2배였습니다... 최고최고


ree

역시 피자에는 콜라 혹은 맥주아닐까요!!!!!!!!!!!!!!!!!

피자위에 뿌려지는 치즈가루+핫소스+음료수는 와,, 정말 환상의조합 ★★★★★.... 연남동 가시면 여기 꼭꼭 가보세요!!!!


저희 팀은 사이좋게 피자 조각들을 나눠서 먹었습니다 ㅎㅎ


🩷 드디어 연극, '쉬어매드니스'

ree

피자가 너무 맛있었던 나머지, 연극 시작시간에 도착할 수 있을지 걱정과 조급함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저희의 팀워크로 인해서 시작시간 2분전에 도착하였는데요!

자랑 하나만 하겠습니다.


연남에서 혜화까지 환승을 해야하는 구간이 많아 어떤 구간에서 내리면 빨리 내릴 수 있는지 저희 과장님께서 계속 말씀 주시고, 시간계산은 저희 지원사원님께서 그리고 내려서 길을 찾는 건 제가하였습니다. 이게 바로 ESG의 목적중 하나인 '단합 및 팀워크'아닌가요,,,?


ree

연극티켓도 센스있지 않나요???????


쉬어매드니스는 윗층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을 바탕으로 누가 할아버지를 죽였는지 생각해보는 연극입니다!

저희 지원 사원님께서는 적극적으로 참여하셨는데요 ㅎㅎ 의외 모습에 저와 과장님 모두 놀랬습니다 ㅎㅎㅎ


ree

단체샷입니다 ㅎㅎㅎㅎ 연극 후 1부 쉬는시간에 찰칵!


🩷 연극후, 맛있는 젤라또 냠냠


ree

가게에서 일해주시는 점원도 저희가 사이가 많이 좋아보이셨는지

땅콩 파르페를 넘치도록 주셔서 ㅎㅎㅎㅎ 사랑이 흘러넘쳤다는,,


일반카페가 아닌 젤라또를 먹으러갔던 이유는 여기도 또한!! 젤라또 맛집이기때문입니다 ㅎㅎ 일반적인 맛이 아닌 과일맛이 가득한 젤라또는 정말 맛있었고, 서로가 나눠서 먹었습니다 ㅎㅎ


제가 먹었던 젤라또는 아마 오렌지였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정말 sour,, 합니다.,..

**초코 추천!!


💡9월 활동일지 마무으리~

: 매번 ESG 활동에 참여하면서 저희 팀원들이 느끼는 가장 큰 부분은 업무를 떠나서 이렇게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 하면서 팀워크가 점점 단단해지는 느낌입니다.

이번달은 어떤 활동을 참여하면 좋을지, 어디를 가면 좋을지, 어떤 취지로 활동들을 하면 좋을지등을 매번 이야기를 나누는데요! 그시간이 저희에게 소중하게 느껴지는 만큼 활동을 할때도 진심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0월에는 어떤 활동을 할지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3회 조회
윤
02 de out.

AI 기반 교육에만 맞춤형이 있는 게 아니라 연극에도 맞춤형이 있군요. +_+ 쉬어 매드니스라는 제목은 들어보긴 했으나 내용은 전혀 몰랐어요. 관객이 누구를 범인으로 지목하는가에 따라 내용이 달라진다니 굉장히 신선하네요. 공연에 참여해서 범인을 추리해보는 것도, 그에 따라 펼쳐지는 배우들의 순발력 담긴 연기를 눈 앞에서 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저도 대학로에서 연극을 볼 기회가 생기면 이 작품을 보고 싶네요. 이제는 TV에서도 유튜브에서도 영상물을 하루 종일 볼 수 있는 시대지만(제가 젊을 땐 안 그랬거든요..;;), 연극이나 뮤지컬처럼 눈앞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보는 것은 여전히 특별하게 느껴져요. 배우나 다른 관객들과 시공간을 공유한다는 점도 그렇고요. 각자 본 영화나 드라마에 관해 이야기를 나눠본 적도 있으시겠지만 이날의 경험은 다들 더욱 특별하게 기억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팀원들이 맛집 찾으시는 데에 굉장한 재능이 있으신 것 같아요! 제가 8월에도 눈여겨봤거든요. 이번달에도 예사롭지 않은 곳들을 다녀오셨네요. 화덕에 굽는 피자인가봐요. 빵 가장자리까지 아주 바삭바삭 노릇노릇해보여요. 페퍼로니에 감자튀김 양념까지 올려져있으면 너무 자극적이겠...지만 자극적이라서 맛있을 것 같아요. 젤라또는 초코 추천. ㅋㅋ 기억하겠습니다.

재미난 후기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추석과 휴강 기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89a207_228a4914079b45b5b0f8c1266c1b6ad1~mv2_edited.jpg
568f16_631665784bc64da185f3c1009c28fd17~mv2_edited.png
4e5e49_69c3f2aa8ca7405fbfc240cace029aae~mv2_edited.jpg
bf9427_99534ce99291489bb9b41360d72bbde0~mv2_edited.jpg
Group 3406.png

​커뮤니티

bottom of page